타자연습 바로가기 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마 본인의 타자실력 또는 자녀의 타자 연습을 위해 알아보시고 계실텐데요.



타자연습 바로가기 의 경우 프로그램이 워낙 오래전부터 존재해 왔고, 사실상 저작권도 기간이 만료되어 인터넷에서 조금만 둘러보시면 자판연습 , 한글타자게임 , 한글타자연습 , 한글무료다운 등 의 타자연습 바로가기 를 1분이면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한글 타자연습 바로가기 총정리



타자연습 바로가기타자연습 바로가기



 PC로 타자연습을 원하시는 경우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과거와 처럼 타자 연습 무료설치 를 통해 가능하며, 또 한가지는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온라인상태에서 바로 타자 연습을 하는 방법입니다.


목 차


타자연습 바로가기 설치

타자연습 바로가기 온라인



타자연습 무료설치

 PC에 한컴 타자연습 바로가기 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주소를 통해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타자연습을 위하여 프로그램을 PC에 직접 설치하시는 경우에는 이전 한컴 타자연습 프로그램의 오리지널 버전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회색으로 된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보시면 자동으로 프로그램다운로드가 진행이 되는데요. 프로그램 다운 후에 바로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타자연습 바로가기


타자연습 바로가기


설치를 하셔서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본격적으로 타자 연습을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타자연습 바로가기타자연습 바로가기



타자 연습 온라인

 타자 연습 무료설치의 경우 앞에서 보여드린것과 같이 프로그램을 실제로 컴퓨터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있고, 그 다음으로는 온라인상에서 단순히 접속한 상태로 타자 연습이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요. 앞에서 알려드린 페이지에서 이번에는 아래와 같이 오른쪽 '한컴 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를 눌러 주셔서 이동해 주세요.


한컴타자연습한컴타자연습



위에서 한컴 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디자인이 왠지 게임사이트 같이 꾸며져 있는데 실제로 보시면 한컴에서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타자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있는데요.


말랑말랑말랑말랑



 상단메뉴를 눌러보시면 아래와 같이 자리, 낱말, 짧은글, 긴글연습, 타자게임으로 두더지잡기, 동전쌓기, 판 뒤집기, 그리고 산성비 등의 게임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무엇보다 커뮤니티에 보시면 '클랜'이란 메뉴가 있는데 이것은 로그인을 하면 자신의 전적과 포인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타자로 게임도 하고 승패전적도 기록되기 때문에 아이가 타자 연습을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말랑말랑말랑말랑

 

01234567891011

 

 굳이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비회원 상태로도 타자 연습을 할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은 메시지창이 뜰경우 그냥 '취소' 버튼을 누르시고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타자연습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꾹 부탁드립니다.


◆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

■  중학생 키크는 영양제 추천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  뱃살이 줄어들지 않는 이유 당신만 모르는 비밀 !

■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총정리 이거 하나로 끝!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총정리 !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김사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