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를 원하시지만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실제로 한번만 해보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다운로드카카오톡pc버전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할수 있는 방법은 최근에 여러사이트에서 가능한데요. 계속해서 아래에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총정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는 카카오코퍼레이션 공식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 하시는게 바이러스 감염이나 각종 피싱 위험을 고려했을 때 가장 안전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다운로드


 먼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카카오코퍼레이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포털에서 '카카오톡 pc버전'을 검색하면 카카오톡 공식 사이트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접속해 주세요.


카카오톡pc버전다운로드


 접속하면 아래와 카카오코퍼레이션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 데요.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면 windows 버전과 Mac 버전 중에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windows를 사용하기 때문에 windows 버전으로 설치를 진행해 볼께요. 


카카오톡pc버전다운로드


windows 버전을 선택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설치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보통 화면의 좌측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pc버전다운로드


카카오톡pc버전다운로드


다운로드된 설치프로그램을 더불클릭하여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이 가장 먼저, 언어를 설정할 수 있는 창이 뜨는데요. 한국어로 하여 진행을 하겠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설치

 

 언어설정을 하고 다음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본격적으로 카카오톡 설치를 시작하게 됩니다.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설치를 시작하시고 저정할 위치를 지정해주시면 압축프로그램이 자동으로 해제 되면서 설치 완료 메시지가 뜨게 되는데요. 우선, 여기까지 하시면 PC에 카카오톡이 설치는 완료가 된것입니다.


카카오톡pc버전설치


카카오톡pc버전설치


카카오톡pc버전설치


카카오톡pc버전설치


카카오톡pc버전설치

 

 하지만, 여기서 끝이 난것이 아닌데요. 카카오톡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게 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할 수 있는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카카오톡에 등록된 본인의 전화번호나 메일계정을 정확히 입력하셔야 되는 것입니다.


카카오톡pc버전


위에서 본인계정을 입력하셨다면 다음으로 보안인증 단계를 거치게 되는데요. 이것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후에 첫접속 시에만 한번 거치게 되는 과정입니다. 자신의 PC의 경우와, 카페 같은 공공장소에서 인증하는 경우 이렇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아래 붉은박스의 기기 연결 관리를 설정하고, 자신의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온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카카오톡pc버전

카카오톡pc버전


이렇게 카카오톡 pc버전으로 로그인을 완료해 주시면 아래와 같이 접속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


만약에 자신의 카톡친구들이 없다면 자신의 프로필사진쪽을 클릭하면 설정에서 아래와 같이 친구 목록 동기화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



그 외에도 설정에서 보시면 화면에 대한 설정과 PC 접속시 자동로그인 등을 설정, 그리고 알림에 대한 설정까지 모두 셋팅이 가능한데요. 사용자가 원하시는데로 설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

카카오톡pc버전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해서 PC 로 사용을 하시면 업무중에도 따로 휴대폰을 보지 않아도 바로바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편한데요. 그래서 일부 회사에서는 별도 회사 메신져가 아닌 카카오톡 pc버전을 그대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물론, 회사 업무용으로 사용을 병행하는 게 개인프라이버시를 고려했을 때 장단점이 있을것 같은데요.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어서 편하다는 반증이 될 수 있겠습니다.



오늘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꾹 ~ 센스 부탁드려요.


◆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

■ 햇살론 대출자격 취급은행 모르면 손해보는 필수사항 꿀팁 대방출 !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총정리 이거 하나로 끝!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총정리 !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한눈에 총정리!

 휴면계좌조회 모르면 손해보는 모든 것 총정리 !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김사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