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MBC, KBS, SBS 대표적 방송 3사의 전성시대와는 다르게 최근에는 케이블 채널이 많이 생기면서 그만큼 우리가 소비할 수 있는 컨텐츠의 다양함이 커졌는데요. 그러나, 또 그 만큼 볼거리가 너무 많아져서 우리 일상속에서 일일이 정규방송을 챙겨보는 것이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컴퓨터나 테블릿, 그리고 모바일을 통해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에 대한 관심이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팁은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를 찾으신다면 한국드라마 무료사이트 , 무료로 드라마보기 , 무료방송tv 다시보기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등 이렇게 원하시는것을 상세하게 찾아 보시면 더 좋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중에는 법인이나 회사가 운영하는 공식사이트도 있지만 개인이 운영하는 비공식 사이트도 있기 때문인데요, 개인이 운영하는 비공식 사이트는 주로 구글에서 검색을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개인이 운영하는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는 있다가 사라졌다가 들쑥날쑥하는 경우들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제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를 아래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이 참고 부탁드리고,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좋아요 '하트' 부탁드려요.



 1. 각 방송국 홈페이지


 각각의 방송국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별도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를 거치지 않더라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데요. 그러나, 이 경우는 대부분 정규방송 이후 시간이 어느정도 지난 컨텐츠에 한한 내용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1) MBC



만일에 MBC 의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장르의 방송을 선택하여 보실수 있는데요. 단, MBC의 경우 컨텐츠 이용 결제를 하시면 그 첫달에 한해서 현재 방영중인 프로그램, 종영 프로그램 등을 모두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에 모바일에서 MBC TV 를 다운로드 하시면, 휴대폰으로도 컨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2) KBS



 다음은 KBS 입니다. KBS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선 우측 상단에 'ON AIR' 가 있는데요. 이곳을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현재 방송중인 정규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KBS의 경우 그 하위의 케이블 채널이 많기 때문에 각 채널의 방송편성을 확인하시고 시간에 맞춰 접속하시면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미 방송이 끝난 컨텐츠 시청을 하시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상단에 다양한 카테고리 별로 찾아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만, 현재 방영중인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본방 후 3주가 지난 이후부터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는 점 유의 바랍니다.




그리고 종영된지 아주 오래된 컨텐츠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우측상단의 'VOD' 를 클릭하여 들어가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3) SBS




 SBS 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에서 'ALLVOD' 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역시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를 시청하실수가 있는데요. 일부 유료 컨텐츠를 제외하고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무료로 시청 가능한 컨텐츠 종류가 455개나 되니 거의 왠만한건 다 있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SBS역시 별도의 모바일 어플이 있는데요. 이 어플을 통하시면 7만개의 컨텐츠를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대표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각 방송국 홈페이지 외에도 tv다시보기 할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1) 넷플릭스


넷플릭스가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라는 것에 의아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처음 한달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은 꿀팁인데요. 대표적으로 영화부터해서 예능, 드라마, 다큐 등 다양한 장르를 접해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추가적인 장점은 넷플릭스의 경우 다양한 미드까지 함께 보실 수 있기 때문에 더 매력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WATCHA PLAY



 WATCH PLAY의 경우에도 처음 한달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유료 전환시 가격은 넷플릭스 보다 저렴하며 한국의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어학습이 가능하도록 어학교육 프로그램도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3) P2P



P2P사이트의 경우에는 각 사이트별로 보유 컨텐츠 편차가 크다보니 본인 취향에 맞는 사이트를 찾으면 좋습니다. 무료라기 보다는 시중에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쿠폰을 너무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아쉬운 점은 다운로드를 해서 시청이 가능하며 다운로드 과정에서 각종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쉬운점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토렌토 , 빅파일 등이 있습니다.



3. 그외 대표사이트



1) 쿠쿠티비


 쿠쿠티의 경우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로 최근에 급부상한 사이트 입니다. 과거 종영된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현재 방영중인 프로그램까지 시청이 가능한데요. 홈페이지에서 각 날짜별 방영한 방송을 다시볼수 있게 준비해 놓아서 편리한것이 특징입니다.



2) 다나와 티비


 다나와 티비는 첫페이지가 커뮤니티 게시판 처럼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각 분야별로 주간랭킹를 볼 수 있어서 어떤게 인기가 많은지 한눈에 구분이 가능합니다.




3) 짱티비


 다양한 한국 컨텐츠와 함께 미드도 시청이 가능한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입니다. 일, 주, 월간 인기 순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오구오구티비


 홈페이지에서 크게 TV방송과 영화로 카테고리 분류가 되어 있는데요. 구성이 단조롭고 시청을 하실 때 외부링크 형태로 접속하여 시청을 하시게 되어 번거로울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5) 다프리


 국내 드라마, 예능, 시사에서부터 미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에 더해 유트브 채널 큐레이션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모두프리' 와 '다프리' 이 두사이트가 통합되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6) 티비나무


 티비나무의 경우 다른곳과 같이 드라마, 예능, 시사, 교양과 함께 애니메이션, 영화 VOD 까지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컨텐츠를 시청 조회수 기준으로 정렬하여 볼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7) 링크TV


 최신 예능, 드라마 를 다시볼 수 있는 링크TV는 다른 사이트에 비해 속도가 빠른것이 장점이지만 접근성이 많이 떨어지는 점이 있습니다.


 



8) 호두티비


  호두티비는 홈페이지 방문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알찬 느낌이 드는데요. 드라마, 예능부터 스포츠까지 거의 99%의 방송을 모두 모아놓았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TV 방송도 시청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9) 베이 드라마


 이름은 베이 드라마에서 알수 있듯 드라마, 영화, 예능 뿐만 아니라 미국 드라마, 일본 드라마, 중국 드라마 에 이어 애니메이션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10) 티비봉


티비봉의 경우 자체 플레이어를 통해 사이트 내에서 바로 다시보기를 할 수가 있는데요. 화면 자체가 약간 어둡다보니 침실에서 혼자 누워 불을끄고 보기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를 한번 정리해 보았는데요. 아래 더 많은 내용 확인 가능하며, 내용이 유익했다면 공감 '하트' 꾹 부탁드립니다.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총정리 !

 휴면계좌조회 모르면 손해보는 모든 것 총정리 !

 연예인 꿈해몽 모든것 총정리!

 펭수 화제 ! 그는 누구인가 !!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김사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