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디어 전파를 통해 보스웰리아 가 알려지면서 보스웰리아 효능 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는 인도나 아프리카동부 같은 고산지대에 사는 키작은 관목인 '프랑킨센스' 나무의 수액인데요. 섭씨 10ºC ~ 50ºC 의 기온차와 모래폭풍 등 국한의 조건에서도 자생하고 있어 아주 강인한 생명력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인도의 전통의학서 ' 아유르베다 ' 에도 기록이 되어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 유향 ' 이라 흔히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에서도 아기예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동방박사가 준 세가지 선물 중 하나가 바로 이 유향입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유향은 아픈것을 멎게 해주고 새살이 돋게 하며 여러가지 헌 데를 낫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그럼 이 보스웰리아 효능 에 대해 상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1. 관절염


 

 첫번째는 보스웰리아 효능 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는 것 인데요. 바로 관절염과 같은 염증에 아주 좋은 효과를 미친다는것 입니다. 


 

 수많은 연구에서 관절통 및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사이토카인(Cytokine)을 비롯한 신체내 특정 염증효소의 억제에 이 보스웰리아 의 사용을 연계 시켰는데요. 그 결과, 관절염 및 기타 염증성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관련 통증의 대부분을 진정시킬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바른건강 보스웰리아...내츄럴플러스 보스웰...행복약초 보스웰리아...


2. 상처치유


 

 두번째 보스웰리아 효능 은 상처치유인데요. 인도의 아유르베다 치료법에서는 보스웰리아는 내과 외상을 치료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국소도포는 상처로의 순환을 자극하고 치유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상처를 감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보스웰리아가 함유된 보충제나 음료를 섭취하면 상처나 질병으로 인한 회복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3. 면역체계


 

 보스웰리아 효능 과 관련하여 최근에 발견된 내용 중에 하나는 인체내의 림프구와 T세포(T-Cell)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이것들은 면역계의 중증도와 반응시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면역계 구성요소인데요.



보스웰리아 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이물질 및 감염성 병원체에 보다 효과적으로 반응하도록 면역계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4. 암


 

 보스웰리아 가 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주어졌는데요. 일반적으로 하는 항암 화합물 요법과는 달리 이 허브는 세포사멸을 일으키지 않으며 암세포의 증식 및 전염을 막아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종양 형성의 위험을 현저히 낮추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암의 치료를 보다 쉽게 합니다. 또한 화학요법으로 인한 부작용 감사와 연관되어 있어 현대의 암치료제로도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5. 자가면역질환


 

보스웰리아 효능 다섯번째로, 일부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리아 가 면역체계를 강화하고 자가면역질환 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료 루푸스나 류마티스관절염 및 기타 만성질환과 같은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피부건강




 피부건강이 보스웰리아 효능 여섯번째 인데요. 이 허브의 영양소 함량은 보스웰릭산(boswellic acid)이라는 활성성분이 대부분이긴 하지만 피부를 위한 몇가지 항산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는 피부의 염증과 자극을 치료하기 위해 아유르베딕(Ayurvedic) 약에 사용되어 왔으며 주름이나 반점, 뾰리주등을 개선하는 동시에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은약초 프리미엄 ...로엘 보스웰리아정 ...휴럼 보스웰리아 추...


7. 두통예방


 

 두통을 염증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없지만 머리 근처의 모세혈관이 염증으로 인해 부어오르게 되면 두통과 편두통의 주요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인도 아유르베다 의학에 따르면 보스웰리아를 두통환자에게 사용시 통증을 신속하고 일관되게 안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8. 스트레스


 

 브스웰리아 효능 중 직접 섭취하는 것 외에도 이를 태워서 방향제로도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보스웰리아 진액을 태우게 되면 향기가 나며 신체의 만성스트레스 호르몬의 수준을 낮추고 불안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몸에서 신경전달물질의 생산과 방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트리터(triterpenes)의 존재 때문입니다. 



9. 근력




 몸의 관절과 근육의 염증감소는 사실 보스웰리아 효능 의 일부일뿐인데요. 보스웰리아 를 섭취시 더 강렬한 운동능력과 함께 에너지가 넘치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근육조직의 신진대사가 촉진되고 운동중 지구력이 크게 향상되게 됩니다.


갑당약초 보스웰리아...바른건강 보스웰리아...인차 보스웰리아환,...


10 소화




 보스웰리아 는 과민성 대장증후군에서부터 변비 및 많은 소화장애의 원인인 내장의 염증을 줄이는 것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데요. 




보스웰릭산(boswellic acid)을 통해 염증을 제거함으로써 영양섭취효율이 향상되고, 설사나 붓기(Bloating) 및 경련(Cramping) 증상이 완화될 수 있으며 대장암 및 위궤양의 위험도 낮아집니다. 



11. 호르몬 균형




 모든 유향종류 는 추출물이나 에센셜 오일형태로 사용하게 되면 몸전체의 호르몬 균형을 다시 잡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보스웰리아 도 마찬가지이며 기분과 스트레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신진대사를 최적화하고 월경의 심각성을 줄이며 에너지 신진 대사 과정을 개선하는데 도뭉이 될 수 있습니다. 




12. 진통제




 보스웰리아 의 진통제로서의 효능 은 이미 꽤 유명한데요. 소염성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인체에서 염증효소와 화합물의 방출을 억제함과 동시에 관절과 근육에 통증수용기(Pain receptors)를 유발하는 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지금까지 보스웰리아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가지 더 많은 음식들에 대한 효능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보리새싹가루 효능 부작용 한눈에 총정리 !

 브라질너트 효능 부작용 총정리 !

 미세먼지 , 피부노화 촉진한다.

 1군 발암물질,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은 ?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김사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