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러 미디어를 통해 비교적 짧은시간에 유명해진 새싹귀리분말 효능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리는 2019년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푸드중에 유일한 곡물입니다. 




[ MBN 천기누설 방영 ]


 불포화지방산과 수용성 식이섬유질인 베타글루칸이 아주 풍부하고 6대 영양소로 불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변비예방과 함께 다이어트에 까지 필수 곡물이라 불리우는데요. 





그럼 새싹귀리분말 효능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체지방분해 및 체내독소 배출


  



 새싹귀리분말 에는 베타글루칸의 함량이 일반 귀리의 30배 이상 증가하는 효과가 있는데요. 





 그리하여 새싹귀리 를 통해 베타글루칸을 하루 3그램씩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가 최대 23% 이상 감소한다는 연구결과가 있을 정도로 체지방을 분해하고 체내 독소를 배출하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지방배출을 확인하는 새싹귀리분말 효능 실험에서도 새싹귀리가 지방을 흡착하는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2. 면역기능 활성화





 새싹귀리분말 효능 두번째는 면역기능 활성화 입니다. 새싹귀리 분말 내의 베타글루칸은 정상세포의 면역기능을 활성화 시켜서 암세포의 증식과 재발을 억제하고 면역을 담당하는 대식세포를 활성화 시켜서 면역기능 자체를 활성화 시킬 수 있게됩니다. 




3. 뇌경색에 도움





 새싹귀리분말 효능 세번째는 바로 뇌경색에 도움을 주는것인데요. 앞서 언급것과 같이 새싹귀리 는 콜레스테롤을 떨어트리며 중성지방을 낮춰주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고지혈증, 고 콜레스테롤 혈증 을 낮추어 주어 뇌 관련 심혈관 질환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4. 당뇨관리




 당뇨관리에 좋은것이 새싹귀리분말 효능 의 네번째 입니다. 인슐린 분지를 감소시키고 혈당 수치를 조절 해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 시켜주는 게 검증이 되었다고 하여 많은 분들이 당뇨 때문에 새싹귀리분말 을 찾고 있습니다.




5. 피부미용




 새싹귀리분말 에는 각종 영양소들이 골고루 들어 있는데요. 그 중에도 피부미용에 직접적으로 영행을 주는 비타민E가 들어 있어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6. 뼈건강




 새싹귀리분말 효능 여섯번째는 뼈건강 입니다. 새싹귀리분말 은 다양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 칼슘 함량도 높게 들어 있어서 뼈가 튼튼해지는데 도뭉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귀리에는 여성분들이 필요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들어 있어서 남성분들보다 더 많은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토종마을 새싹귀리분...힐링스토리 친환경 ...힐링스토리 친환경 ...


기타 다른 음식효능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래 참고 부탁드려요.


■ 새싹보리효능 부작용 새싹보리분말 먹는법 총정리 !!

 보스웰리아 효능 제대로 알기 !

 브라질너트 효능 부작용 총정리 !

 미세먼지 , 피부노화 촉진한다.

 1군 발암물질,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은 ?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김사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