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꿈에 뱀이 나와서 많이 당황하셨고 그렇기 때문에 아마 이렇게 뱀꿈해몽 풀이 에 대해서 찾아보고 계실 텐데요.



보통 뱀꿈해몽 풀이 에서 뱀은 임신 과 지혜, 금전운 과 보물, 재물을 상징 합니다. 또한 성욕과 남근, 성적인 힘, 무의식적인 활동, 숨겨진 비밀이나 은밀한 사랑, 위험한 인물이나 위험한 권력의 상징으로서 등장 합니다.



그리고 서양에서 뱀은 악의 원천이고 마귀의 상징인 동시에 치유, 원기회복, 새로운 삶, 지혜, 정신 에너지를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그럼 이제 뱀꿈해몽 풀이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뱀을 잡거나 뱀에 물리는꿈




 뱀꿈해몽 풀이 첫번째는 바로 뱀을 잡거나 뱀에 물리는 꿈에 대한 이야기 인데요. 꿈에서 뱀을 잡거나 뱀에게 물리는 것은 예지몽으로서는 돈과 보물, 재물을 얻을 징조라 할 수 있는데요. 이때 뱀은 굵고 수가 많을수록 이득도 많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상징몽으로서는 성욕의 억제를 위해 고심하는 것 혹은 심신의 위기를 상징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흰뱀을 보는 꿈




 뱀꿈해몽 두번째는  흰뱀을 보는 꿈 입니다. 흰뱀은 마음이 맑고 깨끗한 사람, 고상한 취향을 가진 사람, 그런 일 등을 상징 합니다. 그리고 흰뱀은 재물을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재물 중에서도 부정하지 않은 재물을 뜻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흰뱀해몽 에 대해 아래에 계속 확인해 주세요.



흰뱀이 따라오거나 집 안에 들어와 있는 꿈을 꾸었다면 마음이 담백하고 고상한 사람을 만나거나 그런 사람과 결혼할 가능성이 높다고 해석될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에 만나게 된 사람중에 그런 사람이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3. 뱀이 칼을 물고 있는 꿈



 뱀이 칼을 물고 있는 꿈이 뱀꿈해몽 풀이 세번째 인데요. 



 뱀이 칼을 물고 있는 꿈의 해몽은 승진하거나 나라 일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 할 수 있습니다. 즉 칼자루를 쥔 자리, 어떤 권력이나 인사 이동을 할 수 있는 분야의 책임자가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4. 뱀에게 잡아먹히는 꿈




 뱀꿈해몽 의 네번째인 뱀에게 잡아먹히는 꿈은 자신의 판단력을 잃고 남의 감언이설이나 협박에 넘어가 손해를 보게 됨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5. 뱀을 삼키는 꿈



 다섯번째로 뱀을 꿀꺽 삼키는 꿈은 강한 힘이 있는 세력을 얻거나 권좌에 앉을 것을 암시하는데요. 새로운 이권이 생기거나 투자가치가 높은 사업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6. 뱀을 죽이는 꿈



 뱀꿈해몽 풀이 여섯번째인 뱀을 죽이는 꿈은 원하는 일을 하게 되며 재물도 생길 것을 암시 하는데요. 아니면 평소에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인물이나 세력을 없애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7. 뱀을 거의 잡았다가 놓치는 꿈



 뱀을 거의 잡을 뻔 했는데 놓치는 꿈이 뱀꿈해몽 의 일곱번째 인데요. ' 다된 밥에 재 뿌린다 ' 는 말처럼 손에 거의 들어왔던 이익이나 재물이 목전에서 잘못되어 사라짐을 의미 합니다.




8.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



 뱀꿈해몽 풀이 에서 집에 있던 뱀이 나가는 꿈은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하는데요. 위기가 닥쳤을 때 피해가 커지지 않도록 준비하고 조심하는 태도가 필요할 수 있으니 주의가 요망 됩니다.


9. 뱀이 나무 위로 기어 올라가는 꿈



 뱀이 나무 위로 기어올라 가는 꿈이 뱀꿈해몽 풀이 의 아홉번째 입니다. 이 꿈은 만사가 순조롭게 잘 풀려 나갈 것을 암시하는데요. 계획하는 일이나 마음속에 품고 있는 소망은 시간과 노력을 통하여 현실적인 결과로 나타날 것을 뜻합니다.



만일 이것이 태몽 이라면 사회에서 어느 정도 출세할 자식을 얻게 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10. 뱀을 안고 있는 꿈



 뱀꿈해몽 열번째로 뱀을 안고 있는 꿈은 재물과 이권이 당신 손안에 있으니 사업이 날로 번창할 조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11. 뱀에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




 뱀에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데요. 크고 힘 센 뱀에게 물릴수록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옵니다.


12. 구멍을 쑤셨더니 커다란 뱀이 튀어나온 꿈





 구멍을 쑤셨더니 커다란 뱀이 튀어 나왔다면 제법 좋은 직장에 취직이 되거나 시험에 합격할 것을 암시하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생기거나 의외의 후원자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13. 몸에 감겨 있던 뱀이 풀려 없어지는 꿈



 몸에 감겨져 있던 뱀이 풀려서 없어지는 꿈은 뱀꿈해몽 풀이 에서 하는 일마다 어려움에 부딪히고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가 요구 되고 또 뜻대로 안 되는 시기가 있음을 받아들이고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뱀꿈해몽 풀이 에 대한 더 다양한 내용은 아래에 참고 부탁드리며,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김사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