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서는 보기 어려운 연예인을 꿈에서 만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오늘은 연예인 꿈해몽 에 대해 총 정리 해볼께요.




1. 연예인과 잠자리를 갖는 꿈



 

 연예인 꿈해몽 을 찾아보시는 분들 중에 가장 많이 경험하시는 내용인데요. 꿈속에서 연예인과 관계를 가지는 꿈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새로운 변화의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업무를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연예인에게 돈을 받는 꿈


 

 꿈속에서 연예인에게 돈을 받는 연예인 꿈해몽 은 금전적 이득이 있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재력있는 사람과 협력하게 되거나 도움을 많이 받을 기회가 생긴다고 하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연예인과 뽀뽀 , 키스하는 꿈




 연예인과 꿈에서 뽀뽀나 키스하는 연예인 꿈해몽 은 실제로 연예인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오랫동안 원했던 소식을 듣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그동안 갈구했던 일을 하게 될 기회가 주어지게 될 꿈으로 기분좋은 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4. 연예인이랑 사귀는 꿈



 연예인과 사귀게 되는 연예인 꿈해몽 은 가까운 시일 내 좋은 기회가 생겨서 이름을 떨치게 되고 이득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본인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이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5.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연예인과 결혼을 하는 연예인 꿈해몽 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꿈 인데요. 구설수에 올라 마음고생을 하게되거나, 주변사람과 사소한 일로 마찰을 빚는 것을 의미 합니다. 




또 연인과의 애정에 문제가 생겨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니 조심하세요.



6. 연예인과 데이트를 하는 꿈




 연예인 꿈해몽 여섯번째로 연예인과 꿈에서 데이트를 하는 것은 뜻밖의  사람을 만나서 인연을 맺게 되거나 훌륭한 작품을 감상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연예인에게 선물이나 보석을 받는 꿈




 꿈에서 만일 연예인에게 선물이나 보석을 받는다면 가정에ㅔ 경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뜻하는데요. 가족 중 누군가 횡재를 하여 돈방석에 앉게 되고 그로인해 집안이 풍성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8.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는 꿈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는 연예인 꿈해몽 은 자신이 평소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해서 사귀고 싶은 마음이 잘 나타난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혹시 현재 짝사랑 중이라면 용기내서 고백해 보는 것도 좋을 타이밍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9. 연예인을 보는 꿈




연예인 꿈해몽 아홉번째로, 꿈에서 연예인을 보는 것은 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소식을 전해듣게 되는것 입니다.  조만간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10. 연예인의 손가락이 잘린 꿈




 연예인의 손가락이 잘린 연예인 꿈해몽 입니다. 이건 사실 아주 드문 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순조롭던 일에서 장애가 생겨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믿었던 사람에게 이용당하여 손해를 입게 될 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가 요구 됩니다.



11. 연예인이 나를 비웃는 꿈




 꿈속에서 만일 연예인이 나를 비웃는다면 기분이 참 안 좋을것 같은데요. 이 연예인 꿈해몽 은 골치아픈 일로 고민하게 될 꿈입니다. 구설수에 오르거나 타인과 시비가 붙어 싸움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추진중인 일에도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12. 연예인에게 스카웃 되는 꿈




 연예인 에게 스카웃이 되는 꿈해몽 은 좋은사람과 인연을 맺게 될 꿈이라 보시면 됩니다. 즉, 이상형 만나게 되어 새로운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면 하는 일에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귀인을 만나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13. 연예인이 되는 꿈




 직접 연예인이 되는 연예인 꿈해몽 은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긴다거나 마찰이 생겨서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합니다.



14. 좋아하는 연예인에게 청혼받는 꿈




 꿈속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에게 청혼을 받는다면, 그것 만큼 설레는 일은 없을텐데요. 이 연예인 꿈해몽 은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고, 절친한 친구를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15. 가수가 되어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꿈




 자신이 꿈속에서 가수가 되어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꿈은 일이 마음 먹은대로 술술 풀리고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할 만한 큰 일을 벌여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유명세를 타며 장차 부귀영화를 누릴 꿈이라고 합니다.



16.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




 꿈속에서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것은 생각지도 못한 말썽이 생겨서 피해를 입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이익을 당하거나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꿈 인데요. 


침착하게 행동하여 큰 문제가 일어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라고 합니다. 



17. 연예인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




 꿈에서 연예인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연예인 꿈해몽 은 누군가와 동업하게 되어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꿈입니다. 


공도우자를 하거나 동업을 하게 된다면 만족스러운 성과와 이익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8. 연예인이 입은 옷을 부러워 하는 꿈




 꿈속에서 연예인이 입은 옷을 부러워 하는 것은 남과 자신의 모습을 비교하게 되는 꿈인데요. 자신보다 더 나은 사람을 보고 주눅이 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보다 뛰어난 주변사람을 보면서 패배의식을 갖게될 꿈입니다.



19. 연예인에게 망신 당해서 우는 꿈




 연예인에게 망신 당해서 우는 연예인 꿈해몽 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 앞에서 실수를 하여 놀림을 당하거나, 사소한 오해 때문에 가까운 사람과 크게 다투게 될 꿈이라고 하니 매사에 신경써서 행동하셔야 합니다. 



20.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은 주변사람들의 도움으로 일의 성취감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21. 가수를 만나는 꿈




 꿈에서 가수를 만나는 연예인 꿈해몽 은 귀인이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하는데요.  귀인에게 적절한 도움도 받을 수 있고 오랫동안 떨어져 있던 사람과 다시 만나서 그동안의 회포를 풀고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된다고 합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 ♥ ' 꾹 ~ 부탁드려요 !


◆추가로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 휴면계좌조회 모르면 손해보는 모든 것 총정리 !

 인스타, 페북으로 호감 이성에게 접근하는 비법 ! [남자편]

 인스타리그램방법 , 리그램하는법 초간단 정리 !

 남자들이 설레는 여자행동 Best 10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김사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