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어느날 꿈에 똥이 나오면 당황스러움과 동시에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건지 매우 궁금해 지는데요. 오늘은 이 똥꿈해몽 에 대해 알아볼께요.


 

똥이라고 하면 왠지 더럽고 불결한 것 같은 이미지가 있는데요. 그러나 인간이 살아가면서 먹지 않고 못 살고 또 먹고 나면 꼭 똥을 싸야 합니다. 



 꿈에서 똥을 봤을때 똥꿈해몽 을 보면 문제가 있던 게 해결이 되며, 임시로 수입과 큰 이익을 얻는 등 재운을 내린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그러나 침대나 이불 등 잠자리에서 똥을 봤을 경우에는 건강 운과 연애 운의 저하를 의미하게 되기도 하는데 여기서 또 만일 기분이 좋게 똥을 봤다면, 재운과 연애운의 큰 상승을 암시한답니다.



똥을 만지게 되는 꿈



똥이란 이유가 어떻든 몸에 닿거나 만지기 싫은 기분이 들지만 똥꿈해몽 에서는 이런 행동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이 바라던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보람 있는 일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똥꿈해몽 관점에서 똥을 만지고 나서 싫은 기분이 들었다면 어떤 이유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럴경우 당신은 가능한 스트레스의 원인으로부터 거리를 두고 스트레스를 경감할 수 있도록 주위 환경을 개선해 주세요. 



똥을 잡는 꿈




 똥을 잡고 있는 똥꿈해몽 은 행운을 잡아서 강운을 내리는 것을 의미하며 손으로 잡은 똥이 크면 클수록 더 강한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좋습니다. 



똥을 싸는 꿈



똥을 싸는 꿈의 똥꿈해몽 은 체내에서 나쁜 운기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안 좋은 문제나 고민 등에서 해방될 수 이쓴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부터는 홀가분하게 당신은 어떤 일에도 적극적으로 임하시고 심기일전 노력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것 입니다. 



똥이 넘치는 꿈




똥이 넘치는 것의 똥꿈해몽 은 재운의 상승을 암시하는데요. 아울러 연애운도 절정이므로, 사랑하는 이성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넘치고 있는 것을 보고 나쁜기분이 들었을 경우에는 현재 진행형으로 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 것에서 도망가고 싶거나 혹은 자기가 가진 일면에서 떠나고 눈을 돌리고 싶다는 꿈으로 해석이 되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똥을 청소하는 꿈



더러운 화장실 등을 청소하고 있는 똥꿈해몽 은 운기상승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기력과 의욕이 같은 것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며 새로 뭔가를 시작해야 한다면 지금이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계획적으로 일을 진행시켜서 꾸준하게 노력을 계속 한다면 운기가 열린다고 똥꿈해몽 을 해볼 수 있습니다.




똥을 먹는 꿈




똥을 먹으면 예상치 못한 큰 이익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새로운 사업이나 거래 등을 시작하려면 이 꿈을 봤을 때가 정말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개나 짐승 등의 똥을 먹는 경우에도 행운을 상징하는 데요. 그러나 똥을 먹고 맛을 보거나 먹고 나서 맛이 없다고 꿈에서 느껴진다면 건강운과 재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뜻하지 않게 큰 지출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지출에 신경을 써주시고, 건강관리 면에서 어떤 안 좋은느낌이 있는 경우에는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고 이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똥을 밟거나 똥이 묻는 꿈



옷이나 피부 등에 똥이 묻는 경우 기분이 상당히 나쁘고 지저분하지만 이 꿈에서의 똥꿈해몽 은 재운상승을 의미 합니다. 그러나 옷에 똥이 묻었을 때 기분이 안 좋거나 불쾌한 느낌이 들었다면 자신감의 상실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똥을 밟았다는건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자신에게 생각지 못한 돈이 굴러올지도 모릅니다.




똥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똥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의 똥꿈해몽 은 예상치 않게 큰 행운이 당신에게 올 가능성이 높은데요. 내려온 똥에 부딪히면 큰 부를 얻어서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꿈에서 봤다면 기분 나쁠 수 있지만,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 입니다. 



똥을 누군가에게 던지는 꿈



만일 꿈에서 똥을 누군가에게 던져 맞히 똥꿈해몽 은 현재 현실세계에서 관심이나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상대와 나의 재물운이 동시에 상승하게 됨을 의미 합니다. 누구에게 똥을 던졌는지 잘 기억하세요. 



얼굴에 똥이 묻는 꿈




몸이 아니라 얼굴에 똥이 묻는 똥꿈해몽 은 좋은 뜻은 아닙니다. 똥이 얼굴쪽에 묻는다는건 집안의 우환이나 뜻하지 않는 망신살이 뻗치게 됨을 의미 하는데요. 




평소에 그럴만한 가능성이 있는 일이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다면 최대한 보수적으로 대응하며 조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똥이 안 나오는 꿈



꿈속에서 배가 아파 화장실에 앉았는데 똥이 나오지 않는 똥꿈해몽 은 내가 하고자한 일이 수표로 돌아감을 의미 하는데요. 공부를 열심히 한다고 해도 본인의 의지가 사라지든 주변의 방해 때문이든 본인의 노력이 별의미 없이 사라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똥을 싸고 닦지 않는 꿈




꿈에서 똥을 싸고 닦지 않는 다는 것의 똥꿈해몽 은 자신이 나름의 계획을 가지고 하던일을 중도에 포기함을 의미 합니다.



실제로 우리가 살다보면 작심삼일인 일이 많은데요. 다이어트 나 자격증학원 금연 등 모두 하다가 그만두면 쓸모가 없지요.



변기가 똥에 막히는 꿈



다른사람이 싼 똥을 꿈에서 보는 꿈은 대부분 좋은데요. 만일 자신이 싼 똥에 변기가 막히는 똥꿈해몽 은 좋은 꿈은 아닙니다. 



자신의 일에서 똑같이 막혀서 돈줄이 막히거나 내운이 막히거나 친구와의 관계가 막힘을 의미하는데요. 일과 돈문제가 커져 친구, 가족관계까지 막힐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의 똥을 받아서 버리는 꿈




만일 꿈에서 죽은 사람의 똥을 받아서 버리는 똥꿈해몽 은 손재수가 발생할 꿈으로 조심 하셔야 함을 의미 합니다. 



꿈에서 죽은 사람은 일의 순탄한 발전을 의미하고 변은 대표적으로 재물을 상징하는데 이러한 변을 받아서 버린 꿈은 재물을 얻을 기회를 잃거나 금전적으로 궁핍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벌어들이 만큼 소비가 늘어 많은 지출을 하게 되거나 주저하는 동안 다른 사람에게 돈을 벌 좋은 기회를 뺏기게 되는 꿈입니다. 그러니 적절하게 지출하고 기회를 잘 잡으셔야 합니다.



화장실에서 대변을 훔치는 꿈



꿈에서 만일 화장실에 있는 누군가의 대변을 훔치는 똥꿈해몽 은 오랫동안 간직하고 있던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는 꿈입니다.  그 동안 자신을 힘들게 했던 여러가지 문제들이 말끔히 제거되어 안정된 삶을 누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그러나 일이 잘 풀린다 하여 경거망동하게 되면 오히려 재물의 손실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가 요구 됩니다. 



그릇마다 똥이 가득찬 꿈


그릇마다 똥이 가득차는 똥꿈해몽 은 집안에 살림살이가 점점 늘어나고 재물과 먹을 것이 풍족해질 꿈인데요. 그릇마다 똥이 가득 찬 꿈은 많은 재물과 이익이 생겨 풍족한 생활을 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즉 집안이나 자신의 신상에 기쁜 일이 생기고 재물이 늘어나게 되거나 생활 형편이 전보다 좋아지게 되어 즐거움을 얻게 될 꿈입니다. 만일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해 보세요.  



똥 구덩이에 빠졌다가 바로 몸을 씻는 꿈



똥 구덩이에 빠졌다가 바로 몸을 씻는 똥꿈해몽 은 금전적인 손실이 예상되는 꿈인데요. 동 구덩이에 빠졌다가 바로 몸을 씻는 꿈은 지니고 있던 재물이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생각 지도 못한 일이 생겨갑자기 돈을 써야 하는 상황에 놓이거나 재물을 잃게되는 수가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할 꿈입니다. 당분간은 불필요한 곳의 지출을 마고 알뜰하게 생활하여 금전 난에 시달리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똥 더미 위에 구더기가 가득한 꿈



꿈에서 똥 더미가 나오고 또 그 위에 구더기가 가득한 똥꿈해몽 은 앞길이 트일 길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재물운이 터져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꿈에서 똥 더미 위에 구더기가 가득한 것은 하는 일이 성사되어 많은 재물과 돈을 벌어들이고 명예까지 얻게 되는 것을 의미 하는데요. 즉 자신의 일이 운영이 잘 돼 나날이 번창하고 여러방면에서 재물이 모여 풍족한 생활을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똥이 방에 가득찬 꿈



 똥이 방에 가득차는 똥꿈해몽 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날 꿈입니다. 꿈에서 방에 똥이 가득한 것은 가족 중에 횡재를 맞이하는 사람이 생겨 부귀해지고 일의 성공으로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데요. 



즉 식구 중 대박을 맞거나 하는 일이 성사를 이루어 돈방석에 앉게 될 사람이 생겨 집안이 점차 흥하게 되고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되는 꿈입니다. 그러니 식구들에게 좀 더 관심을 기울여 좋은 기운을 한 층 더 높이도록 하면 좋아요.



방귀를 끼려다 똥을 싸는 꿈



 꿈이 아니라 방귀를 끼려다 똥을 싸게 되는 위기를 한번씩 겪을 수 있는데요. 이 똥꿈해몽 은 생활의 풍요를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방귀를 끼려다 똥을 싸는 꿈은 우연한 기회에 금품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즉 복권이나 경품행사에 도전하여 당첨이 되는 영광을 안게 되고 일이나 사업에 성공하여 많은 부를 획득하게 되는 꿈입니다. 그러니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여유가 되면 복권이나 이벤트 행사에 응모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붉은색 똥을 보는 꿈



 꿈속에서 붉은색 똥을 보는 똥꿈해몽 은 많은 부를 휙득하게 될 좋은꿈인데요. 붉은색 똥을 보는 꿈은 진행하는 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어 생활이 여유로워지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즉 예상치 못한 곳에서 횡재를 하여 목돈이 들어오거나 운이 따라 하는 일마다 성공하여 물질적인 풍요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특히 무역 쪽의 일을 하고 있다면 세계 각국의 돈을 벌어들여 윤택한 삶을 영위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모든 일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것 입니다. 



꿈해몽 관련 더 많은 정보를 아래 참고해 주시고,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한번 부탁드립니다.


■ 연예인꿈해몽 모든것 총정리!

 뱀꿈해몽 풀이 모든것 한눈에 총정리 !

 누구나 알고 있어야할 男女 성 판타지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김사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