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란 존재는 누구에게나 어려우면서도 그리운 존재일 텐데요. 오늘은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에 대해 한번 이야기 해 볼께요.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상황별로 정리를 해보면 아래와 같이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요.



1.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연락을 받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첫번째는 바로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연락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이 경우에는 사업이나 사업 등이 성취된 기별을 받지 않으면 현실적으로 실제 부고를 받을 수 있을을 뜻한다고 할 수 있으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에 대하여 좀 더 세심한 관심와 주의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 돌아가신 아버지와 식사를 하는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에서 아버지와 식사를 하는 것은 그 식사를 누가 차렸냐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만일 본인이 그 식사를 차려서 아버지께 대접을 하는꿈이라면 좋은 이미지로 해석이 될 수 있으며, 반대로 돌아가신 아버지가 식사를 차렸다면 좋지 못한 이미지를 나타내기 때문에 당분간 조심 해야합니다.


3. 돌아가신 아버지가 살아생전 모습으로 나오는꿈




꿈에서 돌아가신 아버지가 살아생전 모습 그대로 나오는꿈 은 아버지의 표정을 잘 떠올려 보아야 하는데요. 만일 아버지의 표정이 어둡거나 근심 가득한 상태였다면 질병 등 자신의 신상에 문제가 발생할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앞으로 조심 하셔야 합니다.



4. 돌아가신 아버지와 꿈속에서 이야기하다 우는꿈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죽은사람과 대화를 하는꿈은 좋은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그러나 대화를 하는 도중에 운다면 하던 일도 막히게 되고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함을 의미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요구됩니다.


5.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서 웃고 계신모습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중에 꿈에서 표정이 어둡지 않고 밝고 게다가 웃고 계신다면 좋은 의미 인데요. 모든 일이 잘 되어 나갈 것을 나타내어 주고 환자라면 병세가 차츰 나아질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6.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를 크게 꾸짖는꿈





 만일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에서 큰소리로 나를 꾸짖으시거나 혹은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매를 맞는 꿈은 앞으로 어려운 일이 닥칠 수 있음을 나타내며, 매사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는 징조 입니다.



7. 돌아가신 아버지께 큰절 올리는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에서 아버지께 큰절을 올린다면 현재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계획적으로 원활하게 이루어짐을 의미하므로 계속 꾸준한 노력을 들인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8.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서 또 죽는꿈




 만일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에서 아버지가 또 돌아가신다면 예전에 자신이 성취하였던 일을 또다시 성취하게 됨을 암시하기 때문에 일을 벌이는 중이라면 좀 더 자신감있고 과감하게 진행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9. 아기를 건네주는 돌아가신 아버지 꿈




 꿈에서 돌아가신 아버지가 아기를 건네주시는 것은 태몽입니다. 이 아이가 보살핌 아래 귀하게 자랄 것을 뜻하니 혹시 본인 또는 와이프에게 좋은소식이 없는지 기대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10. 돌아가신 아버지가 돈이나 보물을 주시는꿈




 만일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에서 아버지가 돈이나 보물을 주신다면 조상들의 도움으로 가정이나 사업이 날로 번창할 것을 나타내는데요. 




특히, 그 보물이 금은보화라면 생각지 못했던 횡재가 생겨 운수 대통할 징조라 할 수 있습니다.


11. 돌아가신 아버지 모습이 사라져가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에서 아버지가 점점 사라져 가는 것을 지켜보는 꿈은 바라던 일들이 뜻대로 되지 않고 계약 등이 깨어질 수 있는 징조이니 주변에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잘 관리 해보시길 바래요.



12.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말을 걸어도 한마디 없으신 꿈




꿈속에서 돌아가신 아버지께 말을 걸어도 아버지가 아무 말씀도 하시지 않는 꿈은 뜻하지 않은 일로 지출이 많아지고 낭비하여 돈이나 재산을 흩어질 징조 입니다.


13.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칭찬받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에서 아버지에게 칭찬을 받는다면 직장 상사로부터 신임을 받거나 승진하게 될것을 나타내어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 꾹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이하 꿈해몽 관련 더 많은 내용 확인 부탁드려요.

■ 똥꿈해몽 모든 스토리 한눈에 총정리!

 연예인꿈해몽 모든것 총정리!

 뱀꿈해몽 풀이 모든것 한눈에 총정리 !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김사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