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비해 사람들이 TV를 잘 보지는 않지만 사실 약속시간 다 빼놓고 시간에 맞춰 거실에 앉아 본방을 챙겨보지 않아도 쉽게 보고 싶을 때 언제든지 볼 수 있는 기술적 환경이 조성이 되었는데요.



특히 여자분들은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를 통해 남자분들은 자동차 정주행을 하실 때, 여자분들은 드라마 정주행을 맘껏 즐기시며 스트레스를 푸시죠.



실제로 최근에 예능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가 다양하게 등장하면서 컨텐츠 종료, 가격, 쿠폰 등을 내세워 한창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다시보기무료사이트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를 한눈에 총정리 해 보았는데요. 아래에 정리한 내용만 보시면 더이상 다른곳에 가서 정보를 더 검색해 보실 필요가 없도록 최대한 모아보았습니다.




방송국 홈페이지(지상파 드라마)


지상파 드라마의 경우, 별도 사이트 를 통하지 않더라도 해당 방송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드라마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가 있는데요. KBS, MBC, SBS 순으로 알아보도록 할께요.




1. KBS 드라마 다시보기



 KBS 는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에서 'ON AIR' 를 클릭하시면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현재 KBS  채널에서 방송중인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드라마다시보기


KBS의 경우 KBS 드라마 라는 케이블 채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케이블 채널의 방송편성표를 확인 하시고 해당시간에 맞춰 드라마 다시보기 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 KBS  확인시 두가지 경우가 있는데요.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의 다시보기 와 최근 종영된 드라마를 다시 보고싶으시다면 홈페이지에서 '드라마' 탭을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때, 방영중인 드라마는 본방 후 3주가 지난 후부터 무료시청이 가능 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그 다음으로 ' 태조왕건 ' 과 같이 종영된지 아주 오래된 드라마 홈페이지의 'VOD' 탭을 누르고 들어가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2. MBC 드라마 다시보기



MBC 의 경우에도 홈페이지에서 '드라마' 탭으로 들어가면 되는데요. 컨텐츠 이용 결제를 하시면 첫달은 무료로 보실 수 있는 구조예요. 이는 현재 방영중인 방송, 최근 종영방송, 그리고 오래전에 종영된 방송도 모두 마찬가지 입니다.





 MBC 의 경우에는 대신 어플을 깔면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려요.




3. SBS 드라마 다시보기



 SBS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의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ALLVOD' 탭을 클릭하시고 들어가면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 교양,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를 다시 볼 수가 있는데요. 



일부 유료로 분류된 드라마 제외하고 대부분은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하세요. 그래도 무료로 볼수 있는 프로그램이 무려 455개 입니다. 




SBS 역시 어플을 설치하시면 7만개의 컨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대표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방송국 홈페이지 외에도 드라마 다시보기 를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몇개를 아래에 순서대로 나열해 볼께요.



1. 넷플릭스


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첫한달은 무료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대표적 온라인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인 넷플릭스는 드라마 뿐만아니라 영화, 예능, 다큐등 모두 한달동안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최고의 장점이 자신의 취향을 고려하여 추천을 해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넷플릭스에서만 볼수 있는 미드를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로 가장 먼저 추천드릴 수 있는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WATCHA PLAY


WATCHAPLAY


 다음은 WATCHA PLAY 입니다. 이 사이트도 넷플릭스와 마찬가지로 한달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신데요. 유로로 전환되었을 때 넷플릭스와 비교하여 가격 더 저렴하면서도 더욱 다양한 한국 컨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고. 또, 영어공부를 할 수있는 어학 패키지가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3. P2P 사이트



P2P 사이트는 근본적으로는 무료는 아닌데요. 대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무료로 파일을 받아볼 수 있는 쿠폰을 아주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무료쿠폰을 이용하여 사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토렌트


또한 구글에서 '토렌토' 를 이용하여 드라마 검색을 하면 무료로 다시보기 를 하실수 있는데요. 이 경우에는 검색해서 나오는 것도 있고 없는것도 있고 하여 검색이 가능한 드라마의 경우에만 한정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사이트 리스트


1. 쿠쿠티비


 최근에 핫한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라 할 수 있는데요.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그리고 종영된 드라마 메뉴가 나눠져 있어 쉽게 찾을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쿠쿠티비


메인 화면에서 업로드된 최신 드라마를 확인하실 수 있고, 특징적인 것은 우측 사이드바에 달력이 있는데 이곳을 클릭하면 해당 날짜에 방영한 방송을 다시보기 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2. 다나와 티비


 다나와 티비의 경우 게시판 형식으로된 홈페이지가 특징인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라 할 수있는데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 예능 방송을 확인할 수 있고 홈화면에서 주간랭킹에서 사람들이 많입 본 영화나 드라마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다나와티비


종영된지 오래된 드라마부터 실시간 TV 까지 볼수 있으니 TV를 좋아하시는 분은 활용도가 매우 높은 사이트라 할수 있겠습니다.



3. 오구오구티비


 오구오구 티비의 경우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크게 TV방송과 영화 카테고리고 크게 분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외부 링크를 통해 다시보기를 하는 구조는 조금 번거로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구오구티비


4. 짱티비


 월별 방영 드라마 바로가기, 그리고 일간, 주간, 월간 인기 순위를 제공하면서 인기 있는 미드도 볼수 있는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라 할 수 있습니다.


짱티비


5. 다프리


 이름이 참 시원한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인데요. 국내 드라마 뿐만 아니라 미드 다시보기, 그리고 영화를 서비스 하고 있고 메인 홈페이지에서 인기 드라마, 그리고 인기 예능 순위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전에는 '모두프리' 그리고, '다프리' 이렇게 비슷한 이름의 사이트가 두개 있었지만 최근에 '다프리'로 모두 통합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프리



6. 링크TV


 최신 드라마 , 예능 다시보기를 서비스하고 있는 링크티비는  최신 드라마를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가 비교적 가벼워 속도는 빠르지만 접근성이 떨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링크티비



7. 티비나무


 티비나무는 드라마와 예능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과 최신 영화 VOD까지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 인데요. 특히 드라마, 예능 을 한눈에 구분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많이 시청한 조회수로 정렬할 수 있어 인기순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비나무



8. 호두티비


호두티비의 경우 인기있는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도록 TOP 100 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 스포츠 등 국내의 거의 모든 방송을 다시볼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TV 방송도 함께 볼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호두티비



9. 티비봉


 티비봉(TVBONG)은 최신 드라마와 예능, 영화를 제공하며 외부 링크로 이동하지 않고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사이티 내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데요.  특징적인 것은 사이트 자체가 약간 어두워서 밤에 혼자 어두운 침실에서 볼 때도 눈이 아프지 않다는 것입니다.


티비봉


10. 베이 드라마


 한국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드라마 그리고 영화, 예능, 애니메이션 를 서비스하며 국가별로 메뉴가 불류 되어 있습니다. 


베이드라마


이렇게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를 깔끔하게 한번 정리해 보았는데요. 내용이 유익했다면 아래 공감'하트' 꾹 부탁드리고 이하 더 많은 정보 확인 부탁드려요. 


■ 연예인꿈해몽 모든것 총정리!

 반려동물에 관한 팩폭 명언 모음

 한류효과?한국남자에 대한 아시아 여성들의 환상 나타낸 영상 화제

 반려견, 사람보다 미세먼지 에 더 위험

지금 당장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김사랑 기자
,